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3, 소몰이지팡이로 알록달록동산(포니방) 찾아가는 방법

게임

by 줄루™ 2012. 6. 5. 14:06

본문

순서를 좀 거꾸로 쓰는것 같지만 앞으로 디아블로3 포니방 관련 소몰이 지팡이 도면구하기부터 재료구하기까지 순서대로 글을 적성할 계획인데 가장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이 소몰이 지팡이를 만들고 나서 알록달록동산(포니방)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문의 하시는 분들이 많아 관련 디아블로3 글중 제일 먼저 알록달록동산 찾아가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알록달록동산(포니방)을 찾아가시려면 소몰이지팡이를 인벤토리에 보관한 상태로 던전에서 젖소왕 유골이 있는 지점을 찾아가야합니다.



알록달록동산(포니방)의 통로는 1막 케인의유산 퀘스트에서 오래된폐허 웨이포인트를 이용하여 구 트리스트람길로 이동하여사진에서 보듯이 는 땅이 꺼진 곳에 소뼈가 놓여있는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소몰이 지팡이를 휴대한 상태로 소뼈를 클릭하면 젖소왕의 영혼이 나와서 주저리 주저리 썰렁한 개그를 잠시 들려줍니다.

지루하셔도 끝까지 들어주세요. ㅎㅎ



젖소왕 유령의 썰렁한 개그가 끝나면 땅 밑에서 무지개빛이 솟아나면서 알록달록 동산 출입구가 열립니다.



알록달록동산 (포니방) 역시 보통,악몽,지옥난이도로 지팡이를 업그레이드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포니방은 각 난이도의 가장 센 몹수준의 체력을 가진 귀여운 포니,곰돌이인형,걸어다니는 꽃들이 엽기적으로 공격을 해옵니다. 아이들이 보면 완전 동심에 상처를....ㅋㅋ



알록달록동산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유니크 몹이 3번 출몰합니다. 대부분 유니크 몹을 잡을때 레어아이템을 떨거주고 주변에 구름이나 선물상자등을 잘 뒤지다 보면 간혹 대박아이템인 전설템을 떨궈주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포니방은 아이템천국이죠!! 각 난이도를 끝마치고 다음 난이도를 가기전에 일정수준의 아이템을 구할 수 아주 유용한 곳이니 자주 들러서 이쁜 곰인형과 조랑말을 사랑해 주세요.


디아블로3 소셜커뮤니티 http://www.gamepost.co.kr/diablo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