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으로 들어온 느낌 디아블로3 악마의 트럭 탐방기

게임

by 줄루™ 2012. 5. 17. 12:44

본문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World IT Show 2012에 다녀왔습니다. 전시장에 가기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정말 볼거 없다고 해서 큰 기대감없이 갔었는데 1층 관람을 마치고 3층 전시장에 도착했더니 1층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활기찬 분위기와 더불어 사람들도 어찌나 북적 거리던지 절로 흥이나서 두리번 거리던 중 저 멀리 악마의 버스가 눈에 딱 !! 순간 눈이 번쩍!! 귀는 쫑끗!!


다른 볼거리 다 째껴두고 바로 악마의 버스로 달려갔건만 왠 줄이 이리도 긴지!! 한시간은 기다려야 할것 같아 관계자에게 촬영협조를 구하고 바로 디아블로3 악마의 버스에 올라탈 수 있었는데요.


들어간 순간 눈앞에 펼쳐진 모습은 그야 말로 던전이 따로 없었습니다.



악마의 버스에 들어서니 어두침침한 분위기와 조명이 마치 던전에 들어온 느낌을 주었습니다.



정말 가지고 싶었던 디아블로3 콜렉터 에디션!! 손오공 관계자님들 이 글 보시면 노땅 게이머를 위해 한정판 하나만 보내주심 안될까요??






던전에 푹 빠져서 쉼없이 들려오는 마우스 클릭질 소리...!! 이 분들 다들 스타크래프트를 하시는지 현란한 마우스 움직임과 클릭이 완전 신기...



디아블로3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LG전자 3D모니터로 던전을 누비고 계신 플레이어,

일전에 디아블로3 시연회에서 3D로 30분정도 플레이를 해본 경험이 있었는데 그 몰입감은 정말 말할 수 없이 짜릿하고 사실적이어서 눈을 땔 수 없었습니다. 혹시 LG전자 3D 모니터 사용하시는 분들은 3D 기능을 활성화 하시고 디아블로3를 즐겨보세요. 전혀 새로운 던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디아블로3 판매도 진행되었는데 꽤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보고 디아블로3의 인기를 실감하였는데요. 다만 아쉽게도 초기에 서버폭주로 잦은 장애가 발생하여 원할하게 디아블로3를 즐길 수 없는 점은 너무 안타까운일인듯 합니다. 최대한 빨리 서버안정화를 진행해 주길 바라며 던전에서 함께 만나요!!


디아블로3 커뮤니티 : http://www.gamepost.co.kr/diablo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