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6S 발표는 9월 9일, 아이패드 프로, 애플TV도 함께 출시 될까?

단상

by 줄루™ 2015. 8. 8. 10:56

본문

애플이 아이폰 신제품을 발표할 시기가 임박해오고 있습니다. 


신제품 발표를 앞두고 현재 해외 매체를 통해 아이폰6의 후속모델로 추정되는 아이폰6S의 부품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차기 아이폰 출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인데 과연 애플이 언제 신제품 발표이벤트를 할까요? 


아직 공식적으로 애플이 밝히고 있진 않지만 오는 9월 9일 미디어 이벤트를 연다는 소식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버즈피드가 애플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9월 9일 애플이 신제품 발표를 할 것이 보도했는데 오늘로 부터 정확히 한 달 남은 시점이고 연말 성수기를 겨냥한다면 9월 초에 발표해 9월 말쯤 판매를 시작해야 하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설득력 있는 정보로 생각됩니다.



버즈피드에 따르면 애플이 9월7일 시작하는 주에 애플이 스페셜 이벤트를 열려고 한다고 하는데 애플은 지난 해에도 9월 9일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였기에 올 해 역시 9월 9일(수요일)이 될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올 해 애플 이벤트에서도 아이폰 신제품이 메인이 될 것은 거의 확실해 보이는 상황으로 차기 아이폰으로 예상되는 아이폰6S에 특징으로는 포스터치 디스플레이 탑재, 카메라 성능 개선, 훨씬 빠르고 전력효율이 높은 칩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제품 전략은 S 모델의 경우와 전 모델과 큰 차이 없이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소규모 하드웨어 업데이트 개념으로 신제품을 발표하였는데 이번 애플 이벤트 역시 큰 이변은 없이 기존 제품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거의 확실한 것 같습니다.





더불어 아이폰6S이외에 함께 발표가 기대되는 제품으로는 아이패드 신제품도 물망에 오르고 있는 상황으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TV 후속 모델도 나올 것으로 전망되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뚜껑은 열어봐야 겠지만 올 해 애플의 신제품 발표 이벤트 역시 무척 흥미로울 것 같아 기대가 되어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