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플러스 P1 6포트 충전기 스마트폰부터 태블릿까지 충전 척척

리뷰

by 줄루™ 2015. 8. 14. 09:22

본문

요즘은 모바일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손안에서 컴퓨터 역활을 해주고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비롯해 이동하는 인터넷인 와이브로 그리고 외부에서 모바일 장비들의 부족한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한 보조배터리까지 하나 둘 늘어난 모바일기기를 충전하려면 멀티탭 하나를 통채로 사용해도 부족할 지경입니다.


많은 모바일기기를 충전하다보면 멀티탭에 문어발처럼 꽂아진 충전기들이 흉물스럽기도 하지만 모바일기기 마다 충전기 용량이 조금씩 다르니 하나 하나 제짝을 찾아서 충전하는 것은 정말 귀찮은 일이기도 합니다. 


이런 고민 많은 분들이 하실텐데 이제 모바일기기 충전 걱정은 스마트플러스 P1 6port 충전기로 해결하세요.


스마트플러스 P1 충전기 입니다. 크리스탈 패키지에 포장되어 있어서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박스형 디자인의 멀티충전기와 달리 독특하게 타워형 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충전성능은 최대 10A (50W) 출력을 지원하며 USB 포트 단위로 충전량은 자동으로 결정되는데 한 포트에 최대 2.2A의 고속충전이 가능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본체와 부속품 박스로 나뉩니다. 상자가 꽤 커서 안에 무엇이 들어있을까 궁금했는데 딸랑 전원케이블만 들어 있더라구요. 아...실리콘 점착 테이프도 있었네요.


스마트플러스 P1 6포트 충전기 입니다. 타워형 디자인(스탠드)으로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박스형 충전기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면서 USB 충전포트 역시 6개로 보통의 멀티충전기보다 1개 더 많은 포트를 제공합니다.


상단에는 충전시 발생하는 발열을 배출하기 위한 통풍구가 제공되고 측면에는 제품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플러스 스마트파워타워~!!


전면에는 총 6개의 USB충전포트가 제공되고 포트마다 영어로 충전가능한 제품명이 인쇄되어 있는데 인쇄된 내용과 상관없이 어느 포트에 어떤 모바일 기기를 충전해도 동일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굳이 왜 헛 갈리게 포트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그리고 스마트기기를 표시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차라리 개별 충전상태는 확인할 수 있는 LED를 달았으면 정말 200점 짜리 제품이 되었을텐데 말입니다.)


후면에는 전원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전원단자가 제공됩니다. 스마트플러스 P1은 본체에 모든 전원부 어댑터가 내장되어 있어서 외부에 덩치큰 어댑터를 사용하지 않고 전원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전원케이블과 실리콘점착 패드입니다. 


실리콘 점착패드는 스마트플러스 P1이 타워형디자인이라 점착패드를 이용해 안정적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구성품입니다. 작은 거지만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실리콘 점착패드는 충전기 바닥에 붙혀 주기만 하면 되고 마치 3M 포스트잇처럼 여기 저기 떼었다 붙혔다 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접착력이 떨어지면 물로 잘 닦아서 사용하면 처음처럼 접착력이 살아나니 이거 꼭 기억해 주세요.


사용을 하려면 전원케이블만 본체에 연결하고 전원선을 콘센트에 꽂아주면 모든 준비 끝!!


정상적으로 전원이 연결되면 전면 하단에 충전기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가 표시됩니다. 아쉽지만 충전기의 전원 여부만 확인할 수 있을 뿐 충전상태를 확인하지는 못 합니다.


이제 전원까지 연결했으니 실전에 돌입해야겠죠. 먼저 6개 포트 전체에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했습니다. 타워형 디자인의 장점을 잘 살려서 포트사이 공간이 넉넉해 충전케이블을 꽂고 뽑는 것이 수월하더군요.


조금 가학스러우리 만큼 태블릿, 스마트폰 3대, 고용량보조배터리 그리고 스마트워치까지 6개 포트를 꽉꽉채워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 포트 구분없이 충전기에 연결만 해주면 스마트플러스 P1은 스스로 개별 포트에 연결된 기기의 최적의 충전량의 확인하여 충전을 시작합니다. 용량이 큰 태블릿과 보조배터리는 고용량 고속충전을 스마트워치처럼 저용량 배터리가 내장된 모바일기기에는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저용량 충전을 하여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충전을 마무리 해줍니다.


처음에 스마트플러스 P1 6포트 충전기를 받았을때는 6포트는 너무 많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6포트도 모자라더군요. 아마도 앞으로는 10포트짜리 충전기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 봤는데요. 


갈수록 늘어나는 모바일기기 충전 고민, 스마트플러스 P1 6포트 멀티충전기로 말끔히 날려버리세요.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