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6 실물 유출, MWC 공개를 앞두고 사전 유출 된 듯

뉴스

by 줄루™ 2015. 2. 27. 17:55

본문

해외 유명 개발자 사이트에 흥미로운 사진이란 제목으로 올라 온 스마트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실물을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그동안 조금씩 언론에 노출되었던 갤럭시S6에 소문을 실제 확인 해 볼 수 있는 정말 흥미로운 사진이더군요.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S6 실물 사진이 어떤 경로로 촬영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지만 MWC에서 공식적인 발표를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는 정말 당혹스러울 것 같은데요.


실제 실물 사진을 보니 삼성전자가 애플 아이폰6를 너무 의식하고 갤럭시S6를 디자인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베젤부를 아이폰6처럼 둥글게 한 것을 보니 그동안 삼성이 보여주었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달리 경쟁상대인 아이폰 디자인 따라잡기라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들더군요.


더불어 안드로이드의 강점이라고 주장해 온 배터리 교체형 디자인에서 배터리 일체형으로 바꾸면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히려고 노력한 것 같은데 이 역시 정말 아이폰 스럽네요.


후면은 이미 여러 차례 공개되었는데 2천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갤럭시S6가 유출 되었기에 스펙 역시 확실하게 공개가 되었는데 그간 알려진 내용과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 갤럭시S6 주요 스펙


- 5.6인치 QHD (2560 x 1440) 해상도

- 64Bit 아키텍쳐

- 1.8 GHz 옥타코어 엑시노스 7420 CPU

- ARM Mali-T760 GPU

- 3 GB of RAM

- 32 GB (64GB / 128GB)

- 전면 500만화소 / 후면 2천만 화소 카메라 장착



보너스로 갤럭시S6 실물사진 보다 먼저 공개되었는 갤럭시S엣지 실물 사진 입니다.


끝으로 삼성전자가 최근 스마트폰 실적 악화로 갤럭시S6 를 통해 회심의 반격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MWC 공개를 코 앞에 두고 갤럭시S6 실물이 공개되면서 이번 행사는 다소 김빠진 행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