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디즈 의자 반값 판매 반짝이벤트, 특별한 가격 그리고 아름다운 기부

활동

by 줄루™ 2015. 2. 11. 23:18

본문

지난 1월 24일 한국블로거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공식후원으로 진행되었던 블로거나눔장터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주었던 시디즈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디즈는 이미 1월 진행되었던 블로거나눔장터에 공식 후원사로서 시디즈 의자 3개와 당일 판매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주시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기부나눔으로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행사 이후 사실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시디즈 측에서 이번 블로거나눔장터가 꾸준히 지속되어 블로거들이 건전한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주축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당일 행사장에 전시했던 제품까지 판매하여 수익금을 추가 기부해주시겠다고 하여 아름다운 기업문화와 직원분들의 마음에 정말 감동받았었는데요.


드디어 곧 다가올 설 명절을 앞두고 시디즈에서 약속하였던 전시제품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지금 시디즈 블로그에서 진행중입니다. 



이번에 시디즈 블로그에서 반값 할인으로 판매되는 의자는 블로거나눔장터에서 불과 5시간 정도 전시되었던 제품으로 사실 거의 새것이나 다름 없는 의자로 그동안 시디즈 의자 구입을 마음 속으로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더불어 이번 전시제품 반값 할인 판매로 발생한 판매수익금은 전액 기부되니 구매하시는 분들은 의자도 구입하시고 기부나눔까지 하실 수 있는 정말 뜻 깊은 반짝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단, 시디즈 전시제품 반값 이벤트는 수량이 한정되어있으니 바로 시디즈 블로그로 광속 이동해 주세요.


시디즈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idizchair.com/22026982508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