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즈 64bit 사용자를 위한 구글 크롬브라우저 64bit 버전 출시

뉴스

by 줄루™ 2014. 9. 16. 14:45

본문

조금 지난 소식이긴 하지만 구글 크롬브라우저 64bit 버전이 지난 8월 말 크롬브라우저 37버전 업데이트와 더불어 공개되었습니다.  벌써 3주 정도 지났지만 국내에 추석이라는 민족의 대명절이 끼면서 크롬브라우저 64bit 버전 소식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크롬브라우저 64bit는 기존 32bit 버전에 비해 안정성, 속도 그리고 보안면에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내어주므로 현재 64bit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기존에 설치하여 사용중인 32bit 크롬브라우저를 64bit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롬브라우저 공식다운로드 사이트 : https://www.google.com/intl/en/chrome/browser/?platform=win64


구글 크롬브라우저 공식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크롬브라우저 windows 64bit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페이지가 리프레시 되면 윈도우7 및 윈도우8  64bit 사용자를 위한 크롬브라우저 64bit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버튼링크가 표시됩니다. 버튼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간단히 크롬브라우저 64bit로 업그레이드 또는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후 크롬브라우저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크롬브라우저 64bit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크롬브라우저 32bit 사용자 분들은 자동으로 크롬브라우저 64bit로 업그레이드가 지원되지 않으니 수동설치를 통해 크롬브라우저 64bit로 업데이트하시어 더욱 안전하고 빠르고 강력한 웹서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