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야식 식빵피자 만들기 도전!!

취미

by 줄루™ 2014. 4. 9. 21:56

본문

요즘 해가 길어져서 그런지 저녁을 일찍 먹고나면 늦은 저녁에 가끔은 군것질이 생각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저녁을 못 먹었는데 밥을 먹긴 너무 늦었고 해서 오랫만에 집에 있는 재료들만 가지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야식인 식빵피자를 만들어 봤어요.


식빵피자를 만들기위해 가장 중요한 재료는 바로 스파게티용 토마토소스입니다. 먼저 식빵위에 토마토소스를 잘 펴서 발라 줍니다. 그리고 토핑재료를 올려주면 되는데요. 토핑재료는 대충 냉장고 안에 있는 채소나 과일을 썰어서 넣으면 됩니다. 오늘 제가 만든 식빵피자에는 양송이버섯,스위트콘,피망,황도 이렇게 4가지 토핑을 올렸답니다. 일명 황도양송이 피자 ㅎㅎㅎ.


일단 토핑만 올렸는데 제법 그럴듯 하죠...


준비된 토핑위에 피자용 치즈인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줍니다. 치즈를 넉넉하게 뿌려줘야 더 맛이 납니다.


이제 모든 준비 끝!! 180도로 예열 된 오븐에 약 15분 정도 잘 구워주면 맛있는 식빵피자 완성!!


노릇 노릇 치즈가 아주 잘 녹았네요. 간단한 재료로 만들었지만 맛은 아주 훌륭하네요. 늦은 밤 많이 먹으면 안되는데 두조각이나 먹었어요~~!!


식빵피자는 집에 있는 재료만 가지고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기도 하지만 기호에 따라 토핑을 선택하시면 정말 훌륭한 야식 또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어렵지 않으니 피자가 생각나실때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는 대성공이었고요. 여세를 몰아 다음번에는 콘치즈를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