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아필수, 손 위생관리에는 역시 3M 손세정제가 딱!!

육아

by 줄루™ 2014. 4. 9. 13:48

본문

육아를 하면서 아기 위생에는 많은 신경을 쓰면서 정작 엄마,아빠 그리고 아기와 접촉하는 어른들의 위생은 무관심한 것 같은데요. 사실 아기의 위생도 중요하지만 아이와 접촉하는 어른들의 위생이 더 중요하죠. 특히나 어른들의 손은 외부 활동을 하거나 일상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무수히 많은 세균들에 오염될 수 있는데요.


손만 잘 씻어도 감기나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 잘 아실텐데요. 보통 비누로 손을 열심히 씻어도 손에 유해세균들이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죠. 그래서 반드시 신생아나 유아 육아중에는 어른들의 손위생을 위해 꼭 손세정제를 써야하는데요. 여러 제품이 있지만 3M 손세정제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3M 손세정제 입니다. 알로에 성분이 들어있어서 손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주어 자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향도 은은하게 나서 사용시 손세정제 특유의 강한 알콜냄새에 대한 자극도 적답니다. 무엇보다 500ml 대용량이 6천원정도면 구입이 가능하니 가격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구요.


주요성분은 소독용 에탄올이구요. 함량은 62% 랍니다. 알콜로 소독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니 완벽한 손 세정이 가능하겠죠. 3M 손세정제는 이미 많은 병원에서 손세정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어서 더 믿음이 가더군요.


3M 손세정제는 펌프식이라 아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펌핑을 하면 마치 젤 같은 형태로 나오는데요. 2회정도 펌핑 후 손을 씻는 것처럼 구석 구석 잘 비벼주면 손세정 끝!! 유해세균으로 부터 안심할 수 있답니다.


딸아이의 육아를 시작하면서 벌써 10통이나 사용을 했는데요. 이젠 버릇이 되니까 자동적으로 딸아이와 놀아주기전에는 항상 손세정을 먼저 하게되더라구요. 좋은 습관을 들인 덕에 작년 겨울에 감기한번 안 걸리고 건강한 겨울을 보냈는데요. 육아중인 엄마, 아빠라면 손세정제는 정말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 잊지마시고 꼭 사용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