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아중인 엄마를 위한 추천신발 탐스 플랫슈즈

육아

by 줄루™ 2013. 9. 23. 17:45

본문

늦둥이 육아로 많은 것을 아기에 맞춰 바꿔야하는 와이프를 보니 왠지 미안한 마음이 들더군요. 특히나 엄마이기전에 여자인 와이프가 평소 이쁜 힐을 즐겨 신었는데 아기를 키우면서 이제는 힐은 엄두도 내지 못하고 운동화나 플랫구두만 신어야해서 이 참에 와이프에게 작은 선물을 하나 했습니다.


바로 탐스 플랫슈즈(글리터)입니다. 일반 구두에 비해 편하면서 운동화보단 더 이쁜 플랫슈즈라 와이프가 평소에도 좋아했는데 힘든 육아에 기분 좀 좋아지라고 사주었습니다.


패키지는 카톤박스로 다소 투박해보이는데 막상 신발은 상당히 화려하죠..!! 실속형 소비를 하는 선진국 제품다워요.


와이프 발이 좀 작은데 다행히 맞는 사이즈가 있네요. 외국 브랜드라 작은사이즈(225mm)는 없을 줄 알았는데 딱 맞는 사이즈를 사줄 수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화려한 탐스 글리터 플랫슈즈가 눈을 사로잡네요. 남자용도 있는 듯 한데 저는 도저히 못 신겠더라구요. ㅠㅠ


신발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파우치도 제공해 주네요. 꽤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겨짐 방지를 위해 모형틀이 들어있네요. 제품이 완벽하게 소비자에게 전달되게 하려는 부분은 참 존경스럽네요. 국내 제품들은 종이를 보통 구겨 넣잖아요...포장만 화려하구요.!!


와이프가 보더니 정말 좋아하더구요. 비싼 선물을 아니지만 와이프가 필요한 것을 사주니 더 없이 고마워하고 기뻐하더라구요. 사실 전 와이프한테 정말 소중한 이쁜 딸을 선물받았는데 이런 작은 선물에 고마워하는 아내가 더 사랑스럽더군요.


당분간 육아때문에 신고 싶은 하이힐은 신지 못하겠지만 탐스 플랫슈즈 이쁘게 신고 다녔음 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