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아필수품, 막힌코 뚤어주는 비강세척제 피지오머

육아

by 줄루™ 2013. 8. 23. 08:55

본문

애기를 키우다 보면 감기는 어쩔수 없이 걸리게 되죠. 특히나 곧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들어서면서 추워지기 시작하면 더욱더 걱정이 되실텐데요.

일단 애기가 감기에 걸리면 기침이나 재채기도 문제지만 콧물로 인해 호흡을 제대로 하지 못해 힘들어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른들이야 코를 풀면 되지만 신생아나 유아는 자기 의지대로 코를 풀지 못하니 보는 부모마음은 정말 타들어 가는데요.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비강세척제 피지오머를 꼭 구매해 놓으세요.


여러 제품이 있지만 가장 유명하게 알려진 피지오머 비강세척제 입니다. 제조는 프랑스 GEOMAR에서 하였고 국내 유유제약이 공식 수입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별도의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비강세척제로 피지오머가 유명한 이유는 생후 15일만 지난 아기라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안전한 비강세척제이기 때문일 겁니다.


성분을 보니 무슨 약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고 100% 멸균등장해수라고 적어서 있는데 등장해수는 쉽게 바닷물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닷물을 인체의 채액과 유사하게 만들어 애기들의 코 세척수로 사용하는 것이죠. 어른도 아시겠지만 바닷물이 코로 들어간다고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영,유아용이지만 성인도 사용할 수 있고 또 별도로 성인용도 출시되고 있으니 평소 비염이 있어 콧물이 많이 나는 분들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더군요.


피지오머는 스프레이 방식입니다. 본체 상단에 함께 제공되는 노즐을 장착하여 사용하면 되는데요.


노즐은 코에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앞이 가늘게 제작 되었습니다. 그리고 세척액을 뿌렸을때 흘러 나오는 것은 막아 주기도 하고요.


결합은 간단합니다. 잘 맞추어서 한번 꾹 눌러 주면 됩니다. 이 때 피지오머가 한번 분사 되니 노즐 방향을 허공으로 하시고 결합하시면 됩니다.


노즐 결합이 끝나면 이제 아이의 코에 살짝 넣어 노즐을 눌러주면 세척액이 분사되고 분사된 세척액은 대부분 몸으로 흡수가 됩니다. 위에 이야기 했듯이 그냥 멸균된 바닷물이라 생각하시면 되니 아기에게 아무런 해가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구입 후 딱 한번 사용해 보았는데 아기가 무척 편해 하더구요. 그 이후 다행히 우리 늦둥이 딸은 아직까지 감기에 걸리지 않아 사용은 안하고 있지만 신생아 및 유아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라면 상비약으로 피지오머 비강세척제는 꼭 하나 구매해 놓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