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드디어 카카오 게임 출격~!

뉴스

by 줄루™ 2012. 7. 30. 11:49

본문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이 드디어 재밌는 시도를 하는군요. 오늘 오후에 카카오게임을 런칭하면서 소셜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오전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된 내용을 파악해 보니 함께하는 상생의 플랫폼으로 중소규모의 게임개발사들과 함께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런칭이후에 다루도록 하고요.


우선 카카오게임 소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카카오게임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톡, 재미난 도전 드디어 카카오 게임 출격


2012년 7월 오늘 오후 2시에 카카오게임이 오픈합니다!!! 우후~~
(앱스토어의 승인 문제로 안드로이드부터 시작합니다.)

카카오게임은 퍼블리싱, 자체 개발 등의 무성한 소문과는 달리 철저한 채널링의 개념으로 접근하였습니다.

항상 카카오가 주장하는 "함께 멀리 가자!"의 가치관과 이어지는 부분입니다.

플랫폼으로서 중소규모의 게임 개발사들과 함께 서비스를 운영하며, 다운로드 늘리기, 마켓 리뷰 등의 아르아르아르바~ 마케팅에 기운빠지지 않게 하고 사용자들에게는 카톡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기쁨을 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들이 있기에 어렵고 무거운 게임이 아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먼저 시작하려 합니다. 자세한 출시 게임리스트와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을 첨부하였습니다.

언제나 처럼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질책 1g 부탁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카카오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 다른 친구 '카카오게임친구' 플러스친구를 오픈하였습니다.
   신규 게임이나 게임 아이템,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게임친구'를 카톡 친구찾기에서 검색해주세요. :)


출처 : 카카오톡 마케팅 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