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비또 정품케이스 삼행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취미

by 줄루™ 2012. 7. 30. 10:30

본문

☆ 라비또 삼행시 이벤트 당첨이웃 안내 ☆




행사개요

이 번에 리뷰를 진행하면서 라비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블로그 이웃분들과 함께 나눠 쓸 수 있도록 제품을 지원받았습니다. 하지만 수량이 제한적이라 다 드릴 수 없어서 작은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께 정품 라비또 케이스를 나눠드릴까 합니다.


기간 : 7월 11일(수) 부터 7월 29일(일)까지 

발표 : 7월 30일 오후 블로그에 공지

참여방법 : 본 리뷰 아래에 소셜댓글 기능을 활용하여 라비또 삼행시를 이쁘게 지어 주시면 자동으로 참여

경품 : 라비또 봉봉 4분 (핑크), 라비또 엘리멘토 4분(색상 랜덤) ,  총 8분께 라비또 정품 케이스를 드립니다. (택배비 착불/아이폰4 및 아이폰4S용 케이스입니다.)



= 당첨이웃 발표 =


지난 7월 11일부터 진행하였던 라비또 삼행시 댓글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약속했던대로 총 8분의 당첨이웃을 발표합니다.

원래 계획은 4분께는 봉봉을 4분께는 엘리멘토를 선정해 드리려고 했는데 8분을 선정하는 것도 힘들게 한지라 어떤 제품을 드릴지 결정하는 것은 더욱 힘든것 같아 8분 명단 발표하고 제품은 랜덤하게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던 4분은 봉봉을 받게 되시고 4분은 엘리멘토를 받으시게 되십니다.


그럼 바로 당첨이웃 발표 합니다. 두구,,,두구,,,두구,,,


윤뽀  ,  키큰난쟁이  ,  찌니  ,  원도연  , 

구경선  ,  Neo Sun  ,  LiveRex  ,  Donghyuk Shin


총 8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라비또를 받으실 주소는 티스토리 비밀댓글 또는 010-9797-0550번으로 문자남겨 주세요. (주소,이름(닉네임),전화번호)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제품발송에만 사용되며 제품 발송이 완료되면 즉시 폐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