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인성,정혜경,신보라의 쾌적한 바람이 분다, LG전자 휘센에어컨 좋은바람쇼

활동

by 줄루™ 2012. 5. 22. 20:56

본문

살다보니 조인성을 코 앞에서 볼 일도 생기는군요.

어제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마리나에서 LG전자 휘센에어컨 미디어데이가 진행되었는데 이 곳에서 난생 처음 조인성과 요즘 용감한 녀석들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우먼 신보라, 그리고 MBC의 얼짱 기상캐스터 정혜경씨까지 저마다 자기 분야에서 내 놓으라 하는 유명연예인 3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답니다. 그 유쾌한 현장속으로 고고씽!!

 


LG전자 휘센에어컨 좋은바람쇼 미디어데이



시종일관 유쾌한 행사장 분위기를 만들어준 신보라씨의 사회로 LG전자 휘센 에어컨 제품 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좋은바람이란 주제로 진행이 되었는데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휘센 에어컨은 소비자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슈퍼이오나이저 기능이 추가되어 상쾌하고 건강한 바람으로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MBC 얼짱 기상캐스터 정혜경씨가 올 여름 기상전망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올해는 무척이나 더운 여름이 될 것이라고 기상청에서 예측하고 있다는데 마침 어제부터 서울에 폭염수준의 더위가 올 여름 얼마나 더울지 가늠케 해주는 것 같네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찌는듯한 더위에 에어컨이 간절하게 생각나더군요.

 


올 여름 기상전망 발표후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정말 좋은 자연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명소를 소개해주셨는데 역시나 좋은바람은 제주도가 최고인듯하네요.



올해 LG전자 휘센 에어컨 모델로 활동하게된 조인성느님 등장!! 순간 행사장안에 터져나온 환호성이 인기를 실감케 해주었는데요.

오늘 사회를 맡은 신보라씨와 기상캐스터 정혜경씨도 조인성씨 앞에서는 좋아서 어쩔줄 몰라 하던데 급기야 신보라씨는 중간 중간 사심을 들어내는 질문을 던지면서 행사장 분위기를 무척 즐겁게 만들어주었답니다.

 

 

결국 필 받은 신보라씨,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용감한 녀석들 패러디로 LG전자 휘센 에어컨 홍보노래를 불러주네요. 신보라씨 남격에서도 멋진 노래를 들려주던데 실제로도 정말 노래 잘 하더라구요. 이거 아마도 휘센 에어컨 광고에 쓰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계속 되는 사회자 신보라씨의 질문공세에 잘 대답해주던 조인성씨 거꾸로 신보라씨에게 질문을 던져주니 결국 사심폭발 개그감으로 승화하여 폭소를 자아내었습니다.



인터뷰 시간이 끝나고 LG전자 휘센 에어컨 좋은바람 쇼에 참석한 출연자들의 포토타임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MBC 얼짱 기상캐스터 정혜경씨부터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 LG전자 휘센 에어컨의 모델인 조인성씨 포토타임!!

에어컨이 따로 필요 없는 살인미소 한방에 완전 행사장의 여심을 그냥 날려 버렸다는.....

 

 

마지막으로 신보라,조인성,정혜경 3분의 공동포토타임!! 두 미녀분들도 이쁘지만 조인성씨 남자가 봐도 정말 멋지시네요.

 


올 여름 무더위엔 LG전자 휘센에어컨이 짱이예요~!!

 

 

이날 최고의 득템!! 조인성느님의 친필싸인~!! 바로 코팅!! 이런 멋진 분들을 볼 수 있게 해준 LG전자 휘센에어컨 사랑해요~!!

 

 

LG전자 휘센 에어컨 발표가 있던 날 때마침 찾아온 폭염수준의 무더위가 올 여름이 무척이나 뜨거울것이라는 실감할 수 있는데요.

올 여름은 이른 더위로 시작에서 늦더위로 여름이 끝날 것 같아 여름이 길고 무척이나 더울것으로 예상되어지는데요. 무더운 여름 건강한 여름나기를 원하신다면 조인성 에어컨, LG전자 휘센에어컨을 꼭 기억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